종근당 천관보 가격, 효능, 부작용, 성분, 후기, 파는곳, 제품 분석 총정리

종근당 천관보 가격, 효능, 부작용, 성분, 후기, 파는곳, 제품 분석 총정리

입소문만으로도 주목받는 명품 관절 건강기능식품!

나이가 들면서 관절 통증과 근력 저하를 겪는 분들이 많아집니다. 하지만 걱정 마세요! 저는 오늘 종근당의 프리미엄 제품 ‘천관보’를 소개하려 합니다.

이 제품은 입소문만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죠. 관절과 근력 두 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을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천관보

종근당 천관보 가격

천관보는 종근당에서 만든 건강기능식품으로,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MSM과 NAG, 칼슘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섭취 방법은 1일 2회, 1회 1포를 섭취하며, 가격은 판매처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중 하나이지만, 개인의 체질과 건강 상태에 따라 효과가 다를 수 있으므로, 섭취 전에 의사나 약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천관보는 연예인 강호동님이 천하장사가 선택한 관절건강의 보물이라는 모토로 홍보모델을 하고 있습니다.

천관보의 주요 기능성 원료들

MSM (엠에스엠)

종근당 천관보 가격

천관보의 핵심 기능성 원료는 바로 MSM입니다. 이 원료는 식약처가 인정한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물질이죠. 1회 섭취량인 1포(70ml)에 무려 2000mg의 MSM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MSM은 관절 통증을 완화하고 염증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오미자 추출물 (쉬잔드린)

종근당 천관보 가격

또 하나의 주목할 만한 원료는 오미자 추출물입니다.

이 원료에는 근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쉬잔드린이라는 성분이 들어있죠. 12주 섭취 후 근력과 악력 향상이 확인되었다는 연구 결과도 있습니다. 관절과 근력을 동시에 관리하고 싶다면 정말 알맞은 원료라고 할 수 있겠네요?

비타민 B2, B6 & 아연

그 외에도 천관보에는 비타민 B2, B6와 아연 등의 기능성 원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영양소들은 세포 기능과 에너지 대사, 단백질 이용, 면역 기능 등에 꼭 필요한 성분들입니다. 균형 잡힌 영양 보충을 원한다면 천관보가 제격이겠죠?

천관보 프리미엄의 주의사항

종근당 천관보 가격

천관보를 섭취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우선 MSM을 과다 섭취하면 메스꺼움, 어지러움 등의 증상이 생길 수 있으니 1일 1회 섭취량을 지켜주세요. !

또한 이 제품에는 다양한 한약재가 부원료로 들어있습니다. 한약재 알레르기가 있다면 상담을 통해 확인하는 것이 좋겠죠?

천관보 프리미엄 구매 방법 및 가격

천관보 프리미엄은 1개월 분 20~30만원 사이의 고가 제품입니다. 고객의 건강 상태를 파악한 후 전문 상담사가 가격을 공개하는 방식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현재 3+1, 6+2 등의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하네요. 천관보 프리미엄 구매를 원하시면 공식페이지에서 상담을 신청해보세요.

실제 사용자 후기

종근당 천관보 가격

“등산 가고 골프 치느라 무릎과 손목에 무리가 갔는데, 천관보 프리미엄 덕분에 관절과 근력이 모두 좋아졌어요. 종근당 제품이라 믿고 먹습니다.”

“나이 들면서 관절과 근력 관리가 필수인데, 천관보 프리미엄 한 포로 두 가지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서 참 좋더라고요. 만족스럽습니다.”

관절과 근력 건강을 동시에 관리하고 싶다면 천관보 프리미엄을 고려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하지만 섭취 전에는 반드시 전문가와 상담을 거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