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라제거기 다운로드 바로가기 및 사용법 |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삭제

구라제거기 다운로드 바로가기 및 사용법 |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삭제

안녕하세요! 여러분께서는 컴퓨터 사용 중 갑자기 느려지는 경험 있으시죠? ^^ 아마 제가 드릴 팁을 통해 그런 짜증나는 일이 줄어들 거예요!


컴퓨터가 느려지는 주범, 인터넷뱅킹 프로그램

최신 사양의 컴퓨터라도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느려지는 건 당연한 일이에요. 하지만 갑자기 느려지는 경우가 있는데, 그 주된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인터넷뱅킹 프로그램 때문이랍니다!

은행에서 보안이라며 깔라는 프로그램들이 사실 컴퓨터 성능을 잡아먹죠.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이 대표적인 예시인데요.

개발자들 사이에서도 “구라 프로그램”으로 불리울 정도로 쓸모없답니다. 이래저래 짜증나는 일이 한두 번이 아니었을 거예요.


짜증 나는 구라프로그램 제거하는 방법

하지만 이제 구라제거기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한번에 모든 구라프로그램을 날려버릴 수 있어요! 이름 그대로 구라프로그램들을 말끔히 정리해주는 프로그램이지요.

구라제거기 다운로드하기

구라제거기는 개발자 개인이 만든 프로그램이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내려받는 게 안전해요. 다운로드 링크는 여기에 있으며, 비밀번호는 teus.me 입니다.

프로그램 개발에 힘써주신 분께 토스로 작은 감사 인사를 전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구라제거기로 구라프로그램 삭제하기

다운로드 후에는 실행만 하면 돼요. 발견된 구라프로그램들을 한번에 모두 삭제할 수 있답니다. 사용법도 아주 간단해서 크게 어렵지 않을 거예요!


이렇게 해서 컴퓨터 빠르게 만들기 완료!

구라제거기 한 번 돌리고 나면 확실히 컴퓨터 반응 속도가 빨라진 걸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물론 컴퓨터 사양도 중요하지만, 이런 구라프로그램들 때문에 성능이 저하되는 경우도 많답니다. 가끔씩 구라제거기로 정리해주면 항상 깔끔하고 살갑게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을 거예요!?


컴퓨터 최적화를 위한 추가 팁들

불필요한 프로세스 관리하기

구라제거기 외에도 컴퓨터 최적화를 위한 여러 가지 팁이 있어요.

  • 작업 관리자를 열어 불필요한 프로세스들을 종료하는 것도 한 방법이죠.
  • 자주 실행되지 않는 프로그램들은 시작 프로그램에서 제거하는 게 좋습니다.
  • 메모리나 CPU를 많이 잡아먹는 프로그램들은 강제 종료해주는 것도 방법이에요.

정크 파일 정리하기

또 중요한 건 정크 파일 정리예요. 윈도우 자체에서 제공하는 디스크 정리 기능을 이용하거나, 좀 더 전문적인 CCleaner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손쉽게 정리할 수 있답니다.

이런 식으로 꼭 구라제거기 외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컴퓨터 최적화를 해주면 늘 달렸는지 의심이 갈 정도로 반응 속도가 빨라질 거예요!

컴퓨터도 가끔 이렇게 큐렛해주면 살갑고 반가워할 테니까요?! 꾸준히 관리해주세요~ ^^

Scroll to Top